1. 황인범 웨딩화보 공개!!!

 

 

러시아 리그 루빈카잔에서 활약중인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이 SNS에 웨딩화보를 올리며 예비신부를 공개했습니다.  황인범은 앞으로 할 날들이 지금까지 함께한 시간보다 더 많으니, 지금보다 조금만 더 행복하자며 항상 고맙다고 예비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올해 26살인 황인범은 대전 시티즌에서 2015년 데뷔하여 2019년 미국프로축구(MLS) 벤쿠버 화이트캡스로 이적해 활동하였으며, 지난해 8월에 러시아의 루빈카잔으로 이적해 20-21시즌 공식경기 20경기중 4골 4도움을 했습니다.

 

연령별 대표팀을 거쳤고, 2018년 아시안게임 금메달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에 지속적으로 발탁이 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A매치 23경기중 3골을 기록했습니다. 

 

황인범 선수가 대전 시티즌을 떠나 미국으로 향할때의 팬들이 공항으로 배웅을 나갔다는 기사를 본 것이 어제같고, 아직 한참 어린 선수의 느낌이 강했는데 벌써 황인범선수가 결혼을 한다니 기분이 묘하면서 기쁩니다.

황인범 선수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원합니다.

 


2. 올림픽 대표팀 남자축구 B조 조별리그 1차전 : 한국 vs 뉴질랜드

 

7월 22일 금일 오후 5시 이바라키 가시마 스타디움에서 2020 도쿄올림픽 남자축구 B조 조별리그 1차전이 있습니다. 1차전의 첫 상대는 뉴질랜드 입니다.

경기 시작 1시간전 선발명단이 발표 되었습니다.

 

와일드 카드인 황의조, 권창훈이 선발 명단에 들었고, 이강인 역시 선발에 포함되었습니다.

 

공개선발된 병단은 4-3-3 전형으로 예상되어집니다. 최후방 골키퍼는 송범근이 서고, 포백수배는 강윤성-정태욱-이상민-이유현으로 예상됩니다.

 

곧 있을 5시 뉴질랜드vs대한민국의 올림픽 남자축구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